오사카 간사이에서 짐배송 아파트먼트 부킹닷컴에서 예약했는데 짐보관 안해준다고 해서요ㅠㅠ 당일 너무 일찍도착해서 간사이공항에서
아파트먼트 부킹닷컴에서 예약했는데 짐보관 안해준다고 해서요ㅠㅠ 당일 너무 일찍도착해서 간사이공항에서 교토를 바로 갈까 했는데 혹시 짐배송하면서 따로 보관할곳이 있을까요? ㅠㅠ
간사이 국제공항(KIX)에는 여러 짐 배송 서비스 업체가 있습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무거운 짐 없이 공항에서 교토로 바로 이동하여 편하게 관광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1. 간사이 에어포트 배기지 서비스 (KABS)
위치: 간사이 국제공항 제1터미널 4층 국제선 출발 플로어에 KABS 카운터가 있습니다.
서비스 내용: 간사이 공항에서 오사카와 교토의 호텔까지 당일 배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용 방법: 오전 중에 짐을 맡기면 당일 오후 6시 이후에 숙소에서 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장점: 공항 내에 카운터가 있어 접근성이 좋습니다.
위치: 간사이 국제공항 제1터미널 1층과 4층에 JAL ABC 카운터가 있습니다.
서비스 내용: 택배 서비스를 통해 짐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용 방법: 당일 배송을 원할 경우, 오전 중 일찍 짐을 맡겨야 하며, 숙소로 짐을 배송해 줍니다.
참고: 야마토 운수(구로네코 야마토) 등 일본의 주요 택배 회사들도 공항에서 짐 배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온라인 예약 가능한 짐 배송 서비스 (에어포터, 클룩 등)
서비스 내용: 클룩, KKday, 와그와 같은 여행 플랫폼에서도 간사이 공항에서 오사카/교토 호텔까지 짐을 배송해주는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이용 방법: 사전에 온라인으로 예약하고, 공항 내 지정된 카운터에 짐을 맡기면 됩니다.
장점: 미리 예약하고 가면 더 편리할 수 있으며, 배송 상황을 추적할 수 있는 서비스도 있습니다.
짐 배송이 아닌, 단순히 잠시 짐을 맡겨놓고 이동하고 싶으시다면 공항 내 **코인 로커(코인 락커)**나 수하물 일시 보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코인 로커: 공항 곳곳에 코인 로커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다만, 큰 사이즈의 캐리어는 자리가 없을 수도 있으니 미리 확인해야 합니다.
수하물 일시 보관소: KABS와 같은 업체에서 짐 보관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가장 편리하고 확실한 방법: 간사이 국제공항에 도착하자마자 KABS 카운터나 JAL ABC 카운터를 찾아가세요. 오사카/교토 호텔 주소를 알려주고 당일 배송 서비스를 신청하면 됩니다.
미리 준비하는 방법: 여행 플랫폼(클룩, KKday 등)에서 "간사이 공항 짐 배송" 서비스를 미리 예약하고 가면, 현장에서 언어 문제 없이 더욱 빠르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를 이용하면 무거운 짐 걱정 없이 교토로 바로 가서 가벼운 몸으로 즐거운 여행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