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직구 배송 분실 분실 되었다고 안내 받았스빈다. 혹시 어떻게 보상받을수있나요 ㅜㅜㅜㅜ 금액이 많아여
해외직구 배송 분실

분실 되었다고 안내 받았스빈다. 혹시 어떻게 보상받을수있나요 ㅜㅜㅜㅜ 금액이 많아여
해외에서 분실이 된건 가요? 아님 국내에서 분실이 된건가요?
수입신고까지 한걸 보면 물품 반출 후 국내 택배사에 분실한 거면 운송사에 클레임 거시면 됩니다.
참고될만한 사이트로 한국소비자원 홈페이지 링크드리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https://www.kca.go.kr/home/main.do
소비자상담센터[전화상담(☎ 1372) 또는 인터넷상담(http://www.ccn.go.kr)], 각 지방자치단체의 소비자피해구제기구, 소비자 단체 등에 상담 신청을 하면, 상담원들이 적절한 대처방안 또는 피해구제나 분쟁조정 절차를 통해 피해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방법인 차지백 서비스로 결제카드사에 전화해서 차지백 서비스가 가능한지 확인해보세요.
결제 카드사에서 차지백 서비스가 가능하다 하면 분실건이 해당은 안되는 것 같은데, 금액이 많고 밑져야 본전이다 생각하시고
신용카드 차지백(Chargeback) 서비스 : 입금취소 또는 환불을 의미하며, 해외거래 소비자가 사기 의심, 미배송, 가품 의심, 환불 미이행 등의 사유가 있을 경우 카드사에 이미 승인된 거래 취소를 요청하는 서비스임.

“해외직구 결제금액과 실제 카드결제 금액이 달라요”
블프, 광군제, 크리스마스,연말 등 해외직구 사기를 당할 때 해결법은 바로 '신용카드 차지백 서비스'다. '신용카드 차지백 서비스'는 비단 해외직구 뿐만 아니라 해외 항공권, 호텔 등을 결제 후 항공사나 여행사의 파산이나 연락두절 등의 문제가 발생할 때도 이용할 수 있다.
해외결제하기 전 반드시 알아 둬야 할 신용카드 차지백 서비스! '신용카드 차지백 서비스'가 무엇인지, 어떻게 진행되는지 한 번에 알아보자.
CHECK POINT_해외직구 결제는 신용카드가 유리한 이유
해외직구를 한다면 신용카드로 결제하자. 우선 이번에 소개할 '신용카드 차지백 서비스'도 신청할 수 있다. (참고로, 신용카드 차지백 서비스는 체크카드도 포함된다.) 또한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반품 및 취소 시 지급 정지 요청이 가능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신용카드 차지백 서비스란?문제가 발생할 땐 판매자와 직접 조율해서 해결하는 게 제일 좋지만 그럴 수 없을 땐 ‘신용카드 차지백 서비스’를 이용하자.
‘신용카드 차지백 서비스’란 해외에서 신용카드로 결제 후 사기, 미배송, 가품의심, 환불 미이행 등 사유가 있을 경우 카드사에서 이미 승인된 거래를 취소하는 서비스를 말한다.
신용카드 차지백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거래일 또는 물품 배송일로부터 120일 안에 결제한 신용카드사로 신청해야 한다. VISA, Mastercard, AMEX는 구입일로부터 120일, 유니온페이(UnionPay)는 180일 이내 승인된 거래를 취소 요청할 수 있다.
소비자가 신용카드 차지백 서비스를 신청하면 사업자는 신용카드사에 45일 안에 답변해야 한다. 만약 답변이 없거나, 해결되지 못하는 상황이 계속된다면 VISA, Mastercard 등의 신용카드 브랜드사가 개입해서 해결한다.

https://www.fnnews.com/news/202405281508277941
늘어나는 ‘직구’에 사기우려도 상승...카드사 ‘이 서비스’ 눈여겨봐야
#해외 A사이트에서 옷을 구매한 김모씨는 본인이 주문한 색상의 옷이 아닌 다른 색상의 옷이 배송되자 A사이트에 잘못 도착한 상품에 대한 문의 및 환불을 요구했으나 답을 받지 못했다. 이에 김모씨는 결제한 카드사에 A사이트에 문의한 내역과 잘못 배송된 물품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