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에이블리 판매자 취소 일주일 전에 주문한 상품을 늦는다는 공지도 없이 지연시키더니 문의에 답도
일주일 전에 주문한 상품을 늦는다는 공지도 없이 지연시키더니 문의에 답도 안하다가 판매자가 멋대로 취소해버리는데 페널티?같은거 줄 수 없나요?너무 짜증나네요
에이블리는 기본적으로 상품 품절시 판매자가 구매자에게 별도의 연락을 취한후 취소처리를 하게 되어 있습니다. 이를 어길시 패널티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문자나 유선안내 없이 취소당하셨다면 에이블리 고객센터에 연락해서 항의 하시면 판매자가 패널티 받을 겁니다.
질문하기
답변 등록
다이소 돌돌이 이거 어떻게 교체하나요 ㅜㅜ 다써서 리필 끼우려하는데 교체하는법을 모르겠어요...어떻게 빼나요 ㅜㅜ
2025-09-08 19:52:04
울트라 파워 세척제 구매관련된 식당에서 울트라 파워 세척제를 자주 사용합니다. 그래서 대량으로 주문하고자 하는데, 인터넷
2025-09-08 19:51:57
갤럭시 S25 엣지 충전기 케이블 이요 다이소에 25w 케이블이 없는데요 60w케이블 도 꽂아도 될까요? 빠른답변부탁드립니다
2025-09-08 19:51:53
다이소 액자 a3 큰 유리 어떻게 버리나요? 큰유리 어떻게 버려야하나요? 사이즈는 a3사이즈입니다돈이 든다면 얼마정도 들까요?
2025-09-08 19:51:49
화장실 팝업 껍데기가 벗겨졌어요 ㅠㅠ 다이소 향균락스?? 그런걸로 청소했는데 벗겨졌어요 ㅠㅠㅠ이건 교체해야하나요??
2025-09-08 19:5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