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날 700 구매제한 제가 요금을 3일정도 늦게 내었는데 다날 700 구매제한이 발생했어요.. 통신사는
제가 요금을 3일정도 늦게 내었는데 다날 700 구매제한이 발생했어요.. 통신사는 kt사용중이며 고객센터는 해줄 수 있는게 없는데 다날 700 구매제한이 되면 이거 어떻게 풀 수 있는건가요..?친구선물 사줄려고하는데 혹시 통신사고객센터말고 다날 고객센터에다가 다날 700 구매제한좀 풀어달라고 하면 도와주나요?
다날 700 구매제한 1초티켓에서 답변드립니다.
우선적으로 다날 700이 걸리는 사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최근 3개월이내 미납이력, 개통 5개월 미만, 통신사변경, 번호이동, 기기변경등 해당 사유에 걸리면 다날 700 구매제한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개통 개월 수가 짧아도, 미납이력이 있어도 한도소진 자체는 충분히 쉽게 가능하며 개인이 해결할 때만 제한사항이 발생할 뿐 입니다.
다날 700 구매제한 상태에서 한도소진이 필요하시다면 반드시 전문적으로 운영하는 곳을 통해서 도움을 받으셔야 합니다.
진행 전 사업자등록증 확인 후 사업자번호가 조회되는지를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요즘 카톡계정을 구매 후 사기치고 탈퇴 또는 잠적하는 곳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반드시 유선상담 전화 및 문자로 안내를 받으시어 사기피해를 예방하시길 바랍니다.
다날 700 구매제한 답변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