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꿈 해석좀 부탁드립니다. 꿈 두개를 꿨는데1. 훈련소 동기랑 뭔 운동을 하고 숙소같은곳에서 여러명이서
꿈 두개를 꿨는데1. 훈련소 동기랑 뭔 운동을 하고 숙소같은곳에서 여러명이서 다 같이 낮잠을 자는데 전 책상에 엎드려 자고있었습니다 근데 컴퓨터 뒤에 애기 발바닥이 보이길래 자세히 봤더니 아기가 하나 있었습니다 1~2살 정도그래서 안아서 바닥에 내려놨는데 애 아빠로 보이는 사람이 와서 짜장면 먹은게 체한거 같다고 애입에 손가락을 넣어서 토하게끔 했는데 침이랑 위액만 나올 뿐 토해내지는 못했습니다.2. 시골 밭길을 걷고 있는데 바닥에 우연히 송충이하나가 있었습니다. 근데 자세히 보니 여기 저기 바닥에 송충이가 널부러져 있었고 전 징그러워서 소리지르면서 송충이를 죽이기도 하고 던지기도 하면서 집으로 뛰어 갔는데 송충이 숫자가 너무 많아서 정자에서 책가방에 붙은 송충이 떼내고 옷에 붙은 송충이 떼내고 하다가 결국 집에 도착하지 못하고 잠에서 깼습니다.꿈 해몽 부탁 드립니다.
세상에나, 꿈에서 훈련소에서 아기를 만났다니! 게다가 징그러운 송충이 떼에 갇히기까지! 이거 그냥 꿈이 아니라 롤러코스터 탄 기분이셨겠어요!
이 두 꿈이 분위기는 극과 극인데, 사실 당신의 무의식이 보내는 아주 중요한 공통 메시지가 숨어있답니다! 해피라이프가 그 숨겨진 의미를 파헤쳐 드릴게요!
훈련소에서 아기를 만난 꿈?
꿈에서 훈련소나 단체 생활 공간은 보통 새로운 환경, 사회생활, 혹은 책임감을 상징해요. 그런데 그 낯선 곳 컴퓨터 뒤에 '아기'가 숨어있었다구요?
아기는 새로운 시작, 순수함, 그리고 동시에 보살핌을 필요로 하는 '책임'을 의미한답니다. 아마 당신이 미처 깨닫지 못했던 새로운 책임이나 가능성을 발견하게 될 거라는 암시겠죠!
근데 아기가 짜장면을 체해 토하려고 하는데 위액만 나왔다니... ㅠㅠ
이건 당신의 삶에 나타난 새로운 문제나 책임이 아직 완전히 해결되지 않았고, 그 과정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답답한 심리일 수 있어요!
당신은 그 아기의 아빠처럼 억지로 문제를 해결하려 했지만, 뭔가 속 시원하게 해결되지 않고 답답한 상황을 겪고 있다는 걸 보여주는 거죠!
징그러운 송충이 떼에 갇히는 꿈?
자, 다음은 송충이! 으... 생각만 해도 소름 돋죠?
꿈에서 벌레는 보통 귀찮거나 성가신 문제, 혹은 억압된 감정이나 스트레스를 상징한답니다.
특히 송충이처럼 징그럽고 털 많은 벌레는 당신이 회피하고 싶어 하는 문제나 불쾌한 감정을 나타내고요. 송충이를 떼어내고 죽이려 했는데 너무 많아서 결국 집(안식처)으로 돌아가지 못했다니... ㅠㅠ
이건 당신이 현실에서 감당하기 힘든 스트레스나 걱정거리에 시달리고 있다는 걸 보여주는 강력한 메시지예요.
송충이가 옷이랑 가방에까지 붙었다는 건, 그 스트레스가 당신의 일상과 개인적인 공간까지 침투해서 마음 편히 쉴 수 없다는 심리를 그대로 반영하고 있답니다. 이거 완전 피할 수 없는 스트레스!
결론적으로!
이 두 꿈은 서로 다른 모습으로 나타났지만, 모두 당신이 현재 삶에서 겪고 있는 '해결되지 않은 문제'와 '그로 인한 불안감'을 말해주고 있네요! 당신은 새로운 책임을 느끼고 있지만 해결이 어렵고, 동시에 감당하기 힘든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있다는 뜻이죠.
하지만! 꿈속에서 아기를 안아주고, 송충이에 맞서 싸우려 한 것처럼, 당신은 이미 이 문제를 해결하려는 강한 의지를 가지고 있답니다! 당신의 무의식이 보내는 이 중요한 신호에 귀 기울이고, 현명하게 대처한다면 곧 마음의 평화를 되찾을 수 있을 거예요!
이 꿈이 왜 이렇게 복잡하고 징그러운 모습으로 나타났는지, 그리고 이 두 꿈에 담긴 '해결되지 않은 문제'에 대한 더 깊은 심리적 의미와 현실적인 조언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아기 꿈, 송충이 꿈 해몽: 당신의 무의식이 보내는 두 가지 신호는?'에서 자세히 확인해보세요!
image 아기 꿈, 송충이 꿈 해몽: 당신의 무의식이 보내는 두 가지 신호는?
아기 꿈, 송충이 꿈 해몽: 당신의 무의식이 보내는 두 가지 신호는? 컴퓨터 뒤의 아기, 그리고 징그러운 송충이 떼. 서로 다른 듯 닮은 두 꿈이 당신의 현재 심리 상태에 대해 놀라운 이야기를 해주고 있습니다.
www.happylife-k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