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간녀 전자소송을 하려고합니다. 많이 어렵나요? 혼자서는 못하는 건가요? 지난 2월 중순 카톡으로 안부
많이 어렵나요? 혼자서는 못하는 건가요? 지난 2월 중순 카톡으로 안부 주고받고 시시각 떠드는 정황이 포착되어 저한테 미안하다 다시는 그러지 않겠냐 약속하였고, 그 여직원을 해고하겠다고 했으나 지금까지 둘이 연락하며 근무하였습니다. 속상했지만 믿었으나 이번에 또 직원들 회식 후 다 헤어지고 나서 둘 만 따로 사무실에 들러서 셔터를 내리고 새벽 1;00시부터 2:30까지 밀폐된 공간에서 둘이 있었고, 바짝 붙어서 다른 직원들이 집에 들어갔냐 전화하니 들어갔다고 거짓말하며 웃는 영상이 다 있습니다. 들통나니 화장실을 가려고 다시 회사에 왔다 업무적 상담이 있어서 시간을 보냈다 이렇게 이야기합니다. 저 뿐 아니라 다른 직원들도 씨씨티비 영상을 보며 불미스럽게 여기고 있습니다. 이런 정황은 증거가 될 수 없나요? 남편은 이날 다른 사람(남자)을 만난다하고 저보고는 먼저 자라고 한 톡이 있습니다. 그 여자랑 둘이 의논해서 저를 되려 의처증 환자로 몰아가는데 너무 화가나서 소송하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서울지방변호사회 소속으로 지식iN 법률상담을 진행하고 있는 정진 변호사입니다.
상담전용회선은 02-3478-8815 입니다.
변호사와 직접 구체적인 상담을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