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IVASA어플 취소방법 알고 계신분 ~~ 60대 중반으로 뉴질랜드 자유여행을 팀으로 가게 되어 생에 최초로 여행비자를

60대 중반으로 뉴질랜드 자유여행을 팀으로 가게 되어 생에 최초로 여행비자를 발급받게 되었습니다. IVASA어플에서 발급받았는데 비용이 22만원이라 이상하여 다시 확인해보지 NZETA 어플에서 발급비는 5만원이었습니다. 가격차이가 너무 많이 나서IVASA에서 발급받은 것을 취소할 수가 없어서 질문합니다.  취소할 수 있을까요?만약 취소가 안된다면 nzeta 다시 발급받지 않고 처음에 받은 비자로 대신할 수 있을까요?어플에서는 모든 대화가 영어로 되고 같은 말만 계속 되풀이 됩니다. 너무 생소하고 처음이라 23만원 날리게 되었습니다. IVASA어플 리뷰에는 이런 내용이 몇 건 있었는데 사기 어플일까요?
60대 중반으로 뉴질랜드 자유여행을 팀으로 가게 되어 생에 최초로 여행비자를 발급받게 되었습니다.
IVASA어플에서 발급받았는데 비용이 22만원이라 이상하여 다시 확인해보지 NZETA 어플에서 발급비는 5만원이었습니다. 가격차이가 너무 많이 나서 IVASA에서 발급받은 것을 취소할 수가 없어서 질문합니다.
취소할 수 있을까요?
그 사이트에 들어가서 살펴봤는데...이미 승인을 받으셨다면 취소할 수 없습니다. 환불도 안됩니다
만약 취소가 안된다면 nzeta 다시 발급받지 않고 처음에 받은 비자로 대신할 수 있을까요?
승인이 이루어졌다면 그대로 갖고 여행하시면 됩니다.
어플에서는 모든 대화가 영어로 되고 같은 말만 계속 되풀이 됩니다. 너무 생소하고 처음이라 23만원 날리게 되었습니다.
IVASA어플 리뷰에는 이런 내용이 몇 건 있었는데 사기 어플일까요?
그 사이트에서 비자 수속을 하는 분들은 사기를 당한 것이나 다를바가 없습니다.
근데 그들의 사이트는 합법적으로 만들고, 운영하는 것이라서 어찌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예를 들자면 아래 적는 형식입니다.
★비자가 필요한 분들 → 해당 국가에서 공식으로 운영하는 사이트에서 승인 (저렴하고, 공식적임)
☆비자가 필요한 분들 → 수수료를 더 얹어 받는 이상한 사이트 → 승인을 받지만 과도한 수수료를 챙김
이런 일이 벌어지는데... 합법적이라서 사기라고 말을 못하는 겁니다.
나는 미국에 살고 있고, 미국인 친구 하나가 "한국을 여행하고 싶다" 고 해서 한국내 티켓팅과 숙박을 모두 다 예약해준 적이 있는데요. 한국내 철도 KTX 를 미국에서 예약을 하려고 하니까 방법이 없어서 Rail Ninja 라는 사이트를 통해서
그 친구의 가족 3명이 여행할 수 있도록 티켓을 구입해준 적이 있습니다. 나중에 알고 보니까 장당 무려 3만원이 넘게 비싼 가격을 지불했는데... 환불을 하려고 해보니까 "취소 수수료로 장당 18 달러 (약 25000 원) 을 내야 한다" 고 해서 그냥 포기한 적이 있습니다.
저 사이트에서 비자 승인이 되면 환불을 안해준다고 약관에 써 있기 때문에 뭘 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비자 승인비용이 5만원인데, 22만원을 지불하셨다면 과도하게 지불한 것은 맞지만 그냥 잊어 버리시고
여행준비나 잘 하시고 즐겁게 다녀오시는게 필요한 상황입니다.
마음에 드는 답변을 드리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