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영화의 제목을 찾아주세요 어떤 시한부인 사람이 있었는데그 사람이 시한부임을 알게 되고 나서고급 레스토랑?

어떤 시한부인 사람이 있었는데그 사람이 시한부임을 알게 되고 나서고급 레스토랑? 같은 곳에 가서 돈을 막 써요그러다가 재벌들의 눈에 들어와서 같이 어울리고 하다가어떤 사람이 그 사람은 자신의 가게에 청소부다 같은 식으로정체를 밝히고… 여기까지 기억이 나요무슨 영화일까요…
찾고 계신 영화는 "버킷 리스트"(The Bucket List, 2007)로 보입니다. 잭 니콜슨과 모건 프리먼이 주연한 이 영화는 시한부 판정을 받은 두 남자가 죽기 전에 하고 싶은 일들의 목록(버킷 리스트)을 작성하고 그것을 함께 실현해 나가는 이야기입니다.
영화에서 모건 프리먼이 연기한 카터 챔버스는 자동차 정비공이자 병원 청소부였고, 잭 니콜슨이 연기한 에드워드 콜은 병원 소유주인 부유한 사업가였습니다. 두 사람은 같은 병실에 입원하게 되고, 둘 다 시한부 판정을 받게 됩니다.
에드워드(잭 니콜슨)는 자신의 부를 이용해 카터(모건 프리먼)와 함께 고급 레스토랑에서 식사하고 고급 호텔에 머무르는 등 호화로운 생활을 즐기게 됩니다. 영화 중간에 에드워드의 비서가 카터의 정체가 단순한 정비공이자 청소부라는 것을 밝히는 장면이 있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 다른 배경에서 왔지만, 시한부 인생을 함께하며 깊은 우정을 쌓아가는 감동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