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에어 지연 보상문의 라이언에어 오후 2시 출발 스케줄이였으나 당일 오전부터 강풍 때문에 취소된
라이언에어 지연 보상문의 라이언에어 오후 2시 출발 스케줄이였으나 당일 오전부터 강풍 때문에 취소된
라이언에어 오후 2시 출발 스케줄이였으나 당일 오전부터 강풍 때문에 취소된 항공편도 있고, 지연되는 항공편도 있었습니다 그러다 날씨가 점점 나아지고, 오후 3시경부터는 항공편들이 하나둘씩 출발하기 시작했습니다그럼에도 저희 항공편은 1시간씩 계속 딜레이 되었고,저희보다 늦게 출발하는 스케줄이였던 항공편들도 모두 정상적으로 이륙했습니다결론적으로 저희 항공기는 7시간 지연 후에 당일 맨 마지막순으로 이륙했습니다기상악화때문이라면 밀바우처 제공도 안하는걸로 알고있는데,5시간 이상 지연되니 항공사에서 밀바우처 제공하였구요기상 악화 때문에 지연된거라 EU261 보상 조건이 안된다고 하는데처음 시작은 기상 악화때문이더라도 이후 날씨가 좋아지고 다른 항공편들 모두 출발할때까지계속 출발을 못하고 당일 맨 마지막까지 지연된거면 항공사 문제아닌가요?이런경우 정말 보상을 받을 수 없는건가요?
네, 지연 사유가 항공사의 문제가 아니므로 EU 261로 보상은 어렵습니다.
EU261 규정이란? 항공여행 시 알아두어야 할 보상 제도
https://neya.kr/344

지금 바로 떠나자 먹으러....